본문 바로가기

희망나눔이벤트

코로나19 위기 극복 희망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희망 메시지는 한줄(100자 이내) 쓰기만 가능합니다.

60 개   [ 1 / 6 페이지 ]
희망나눔이벤트에 대한 목록 - 번호, 희망 메시지, 작성일 순으로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번호 희망 메시지 작성일
60 코로나19의 수칙은 우리사회의 연대적 사랑의 시작입니다.
59 코로나 19!! 모두들 힘내서 이겨냅시다! 쉽지 않은 것도 알고 어려움이 큰 것도 알지만! 모두들 노력하면 우리 대한민국민 충분히 이겨낼거라 믿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
58 모두들 어려운 시기이지만 다들 조심하고 노력한다면 극복할수있을거라 믿습니다!!고생하신 관계자분들과 의료진분들께 존경을 표하며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57 의료진분들, 관계자분들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게 다시 한번 자랑스럽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아직 어렵지만 다들 배려하고 이겨내길 바랍니다
56 코로나19함께 이겨냅시다 ! 생활 속 거리두기 행동수책을 잘 준수해야만 우리에게 행복한 일상이 하루빨리 찾아올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와 싸우는 모든분들을 위해 협조 부탁합니다.
55 요즘 참 밖에 나가기 참 좋은 날씨에요. 우리 힘을 합쳐 조금만 참고, 불안과 경계 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곧 만나요!
54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 공무원 그리고 모든 국민여러분 모두 고생이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파이팅~!
53 코로나19 우리는 이겨낼 수 있는 저력이 있는 국민입니다. 극복할 수 있다!
52 지금까지 잘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어 보아요! 영등포 그리고 서울시 대한민국 화이팅!(영등포 직장인 올림)!!
51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행정국 -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