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351 작성일 2017.09.01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구, 보도기획전 「구민과 함께 걸어온 길」개최
- 제22회 구민의 날을 맞아 보도기획전 「구민과 함께 걸어온 길」개최
- 민선6기 3년간 주요 언론보도 총 2만 9천여 중 30여건 선정
- 9월 1일부터 구청 1층 로비, 사랑방 CAFE 전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9월 1일부터 한달간 보도기획전 「구민과 함께 걸어온 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제22회 구민의 날을 맞이하여 구민과 함께 걸어온 지난 3년간의 발자취를 언론보도를 통해 살펴보고, 향후 나아가야 할 미래를 함께 그리기 위해 마련됐다.

구는 기획전을 위해 ‘교육 복지 사람중심 새 영등포’ 구정운영 방향에 맞춰 지난 3년간 언론에 보도된 기사 총 2만 9천여 중 30여건을 선정했다.구민이 보기 좋은 패널로 꾸며진 보도기사는 구청1층 로비와 새롭게 문을 연 사랑방CAFE에 전시 해 구청을 방문하는 주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특히 「교육」「복지」「사람중심」「새영등포」 4개 분야 별 보도기사를 전시하여 관람하는 구민들이 기사의 성격에 맞게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했으며, 9월 105.6㎡ 규모로 새 단장한 청사 1층 ‘사랑방CAFE'에도 전시하여 주민들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전시를 관람토록 하였다.

이번 보도기획전을 통해 ▲구민과 함께 이뤄낸 신길중학교 건립, ▲4차산업 시대 창의 인재를 육성하는 융합인재교육센터 개관 ▲ 발달장애인의 꿈을 키우는 꿈더하기 사업 ▲ 영등포 도시재생활성화 사업 ▲ 구민과 함께 소통하는 자원순환센터 등 영등포의 지난 3년간 다양한 사업들을 살펴볼 수 있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언론이 평가한 영등포의 발자취를 구민과 함께 공감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구민들이 관람하여 새로운 영등포 미래를 꿈꾸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홍보전산과(☎2670-7547)
첨부: 관련사진 1장



부서 홍보전산과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