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321 작성일 2017.08.29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꿈을 현실로! 사회적경제 예비창업자 모여라
- 영등포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 내 예비창업자 2팀 모집
- 무료로 사무실 사용, 사회적경제기업 운영 위한 교육과 컨설팅 제공
- 입주 원하는 예비창업가는 신청서 작성해 9월 11일~15일까지 일자리정책과로 제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9월 11일 부터 15일까지 ‘영등포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입주할 예비창업자 2개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사회적경제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이다.

선정된 예비창업가는 인큐베이팅룸 내 2석의 공간을 1년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위원회 심의 후 1년 연장 가능하다.

또한 공용공간으로 회의실과 교육실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사회적 경제기업 운영에 필요한 경영, 회계, 감사 등의 전문적인 교육과 네트워킹 등도 지원받을 수 있다.

구는 심사 시 ▲구성원의 역량과 자질 ▲지역사회 기여 및 연계성 ▲사업성 및 성장가능성 ▲입주동기 및 사업계획의 적절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입주기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영등포구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입주신청서를 작성하여 오는 9월 15일 오후 6시까지 영등포구청 일자리정책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사회적경제기업이 자생적으로 자리잡아 성장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며 “자질있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일자리정책과 (☎ 2670-3961)
첨부 : 입주공간 2장

부서 일자리정책과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