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416 작성일 2016.08.21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히트다 히트! 물놀이장서 음악과 함께 버블 쇼를
- 영등포구, 19일(금) Garden Festival(공원음악회) 개최
- 12시 30분 영등포공원, 16시 원지어린이공원 물놀이장서 1시간 동안 버블체험 및 물총놀이 구성된 ‘버블 쇼’, 아카펠라 그룹 ‘조이 보컬’ 공연
-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연 구성하여 만족도 높여


무더위 막바지를 시원하게 장식할 「음악․물․동심이 흐르는 Garden Festival(공원음악회)」과「아이들과 함께하는 버블쇼」가 도심 속 물놀이장에서 펼쳐진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19일(금) 오후 12시 30분 영등포공원과, 16시 원지어린이공원 물놀이장에서 1시간동안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버블쇼와 음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일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며 평화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장에서 특별한 공연을 준비한 것이다.

먼저, 어린이들 체험활동이 위주가 되는 특별한 버블쇼가 진행된다. 음악과 함께 소링, 중링, 대링, 핸드버블, 끈버블을 이용한 버블공연이 이루어진다. 공연은 물놀이장을 이용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버블체험 및 물총놀이가 병행되어 재미가 배가 될 것이다.

이후, 아카펠라 그룹 ‘조이보컬’의 아름다운 화음이 공원을 채운다. 뮤지컬 히트넘버, 팝페라, 에니메이션 주제곡 등을 불러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에 맞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014년 개장한 영등포공원 물놀이장과 금년 7월에 개장한 원지어린이공원 물놀이장은 평일 300~400명, 주말 700~1,000명의 이용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영등포구의 이색 피서 명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장기간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많이 증가하여 도심 속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피서지로 주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도심 속에서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깜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구민들이 편리하고 편안하게 물놀이장과 공원이용이 가능토록 안전관리는 물론 지속적으로 세심한 관리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문의 : 푸른도시과 (☎ 2670-3756)
부서 푸른도시과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