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647 작성일 2015.08.07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음악, 도심을 흐르다… ‘아트 인 영등포’
- 영등포구, 주민 곁으로 찾아가는 음악․마술 등의 문화 공연 ‘아트 인 영등포’ 운영
- 6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매주 목요일 당산․문래공원 등에서 개최
-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주민들에게 여유 만끽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여름 날 무더위를 식혀줄 특별한 문화 공연이 주민들 곁으로 찾아간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일상에 지친 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인 ‘예술프로젝트, 아트 인 영등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8월 6일부터 9월3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회에 걸쳐 당산공원․대림어린이공원․영일어린이공원․문래공원 등에서 여러 가지 문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 도심을 흐르다”라는 주제로 7회 째 매년 진행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클래식, 합창, 댄스, 마술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는 ▲남성성악 팝페라 ‘에클레시아’ ▲색소폰 앙상블 ‘에스윗’ ▲어린이요들합창단 ▲어린이 응원단 ‘팝콘’ ▲마술공연팀 ‘매직펠리스’ 등의 팀들이 출연한다.

‘아트 인 영등포’는 공연자와 주민이 한데 어우러져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가까이에서 문화예술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 많은 주민들이 가까운 공원으로 나와 음악을 비롯한 여러 문화공연을 통해 여유를 되찾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 2670-3128)

부서 홍보전산과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