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1825 작성일 2012.12.03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4일, 아트홀에서 행복음악회 개최

12월, 행복 음악회


- 오는 4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내달 4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영등포구립 여성합창단(단장 오승환)의 제7회 정기연주회 “12월, 행복음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하는 이번 연주회는 이철웅의 지휘 아래 ‘동백섬’,‘꽃밭에서’ 등 친숙한 대중곡과 가곡, 팝 등을 합창해 1시간 반동안 세대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소프라노 황지연, 4인조 남성악가 스윗 포(Sweet Four), 남성악가 모임인 피콜로 프리모 칸탄테(Piccolo Primo Cantante) 등의 특별출연 팀과의 협연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구성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것이다.


 특히 올해 서울시 자치회관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장애아 풍물팀’의 식전공연도 펼쳐져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과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등포구립 여성합창단은 2005년 창단 이래 구민의 정서 함양과 공연 예술 발전을 위해 매년 정기연주회와 다양한 문화 공연을 해오며 명실상부한 구의 대표 예술단체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합창단 연주회는 영등포구 문화체육과에서 초대권을 선착순 배부 받아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청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2670-3140)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