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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참여 절차안내

계약참여 절차안내

  • Step 1
    발주계획 및 입찰공고 열람
    • 매 분기 공개되는 발주계획(링크)을 열람하여 발주 담당자에게 견적서를 제출하거나 수시로 공고되는 입찰 정보(링크)를 확인하여 전자 투찰
    • 또는 미리 ‘수의계약 업체 등록신청서’(첨부) 제출
      (kwonky@ydp.go.kr으로 보내주시면 발주부서에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 Step 2
    발주부서와 계약서류 협의
    • 공사: 공사내역서(엑셀), 시방서, 건설업 면허증 등
    • 용역: 용역내역서(엑셀), 과업지시서, 관련 면허증 등
    • 물품: 물품내역서(엑셀), 규격서, 과업지시서, 직접생산증명서 등
  • Step 3
    계약체결 – 나라장터 업체 등록 필요
    • 나라장터 상 전자계약서 초안 응답(필요시 계약보증서 발행)
  • Step 4
    착공(착수)계 제출 – 감독부서 경유 제출
    • ‘전자계약서에 첨부된 서식’을 활용하여 업체 인감 날인 후 1부씩 각각 발주부서,
      재무과로 제출
  • Step 5
    준공(완수)계 제출 – 감독부서 경유 제출
    • 준공신고서(준공계, 검사원, 준공내역서, 사진대지, 보험료 등 각종 정산대상 항목 증빙서류) 1부씩 각각 발주부서, 재무과로 제출
  • Step 6
    대금청구 – 계약담당자 요청 시 제출
    • 청구서, 세금계산서, 4대보험완납증명, 국세/지방세/관세완납증명(수의계약은 제외), 하자보증서(또는 손해배상보험증권)

문의

  • 재무과 계악팀 02-2670-3196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영등포구청
  • 전화번호 02-2670-3114
  • 팩스번호 02-2670-3002
  • 당직실 02-267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