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영등포구청 교통행정과 감사과 민원인 불친절응대 신고 이렇게 하나요
등록일 2024.07.23 20:41
처리예정 교통행정과에서 2024.07.29 까지 답변예정
내용 안녕 하세요 저는 영등포 구민 입니다 영등포구청은 민원인 알기를 우습게 아는거 같네요
저는 (24년7월16일)서울시내버스5616번영등포 대신시장 에서 승차거부를 당해 서울시120다산콜센터 에 접수를 하구 다음날인7월17일 영등포구청 교통행정과 에잔전화를 걸어 버스정류장 반경 몃미터 에서 버스기사가 탑승객 을 탑승 시킬수 있있는지를 물어본바 하지만 영등포구청 은 서울시내버스는 영등포구청 담당 이 아니라구 해서 서울시청 에서 담당 업무라 하더군요 그래서 시청번호 02-2113-2264알려 주더군요
어차피120 승차거부 민언 이 접수되어 기다리던중 궁금한게 있어서 버스정류장 반경 몃미터 에서 버스 기사가 승객을 탑승 시킬수 있는지 영등포구는 마을버스만 담당 하더라 구요 마을버스는 버스 정류소 가 없나요 물론 있지요 그리구 마을 버스는 버스 가 아닌가요 민원 응대 가 열불나구 짜증나서
120에 민원응대 신고를 하였는데 가만히 있다가 24일이 민원 종료 되는날 아무런 연락두 없다가 오늘인 23일 화요일 오후6시45분에 자기들 업무 다끝나구 문자 보내는게 맞는 건가요 추가 문의 할사항 있으면 02-2670-4238문의 하라구 뭐자여 그리구 영등포구청 감사과는 뭐하는건가여
120에서 처음 영등포구청 감사과에 민원이 접수된거로 알고 있는데 별거 아니라구 해서 다시 교통행정과로 넘긴건지요 민원 불친절 응대가
그렇게 쉽게 넘어갈 문제 인가요
첨부파일에 통화 녹음과 통화 시간 1차 13분40초 통화 2차16분17초
1차에 통화 후 서울시청 전화 번호를 잘못 알려준 (교통행정과공무원) 이현지 주무관 다시 통화시도 했으나 민원이 응대중 이라 통화 할수가 없다구 함
그리구 담당공무원 윗선 인 팀장님과 통화 할수있냐고 묻자 시간이3-4분뒤 팀장님 회의 들어같다구 하여 연락처라두 알려줄수 있냐 묻자
2-3분뒤 연락처 알려줌 팀장님 자리가 멀리 있나여 아니면 다른데 있는것두 아닌데 알려달라는 데 그러게 시간이 걸리나여
영등포구청 감사실은 뭐하는거나여 승진관련 업무만 하시나 제대로 좀 하세요 구청장님
이게 열린구청 인가여 묻고 싶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