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영등포구청의 제왕적, 폭력적 더럽고 추악한 주차 단속 행태를 규탄하며,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등록일 2024.09.26 14:10
처리예정 감사담당관에서 2024.10.02 까지 답변예정
내용 '단속'이라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지방세 세수 올리는 것이 그 목적인가요?
오전 한가한 시간 대에 거주자우선주차 구역 바로 앞집에 집을 본다고 10분도 채 세워놓지 않았는데, 주차단속 아줌마가 마치 지켜보고 있다가 딱지 끊어 놓고 쏜살같이 도망가 버리는 이 영등포구 도림동의 더럽고 추악한 단속 현장을 구청장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내가, 시민이 왜 이렇게 화가 나는 줄 아십니까?
첨부한 스티카를륽보십시오.

마치 주차한 차주가 금방 나와서 단속 스티커를 발부 못하면 어떻하나 고민한 흔적이 잘 나타납니다.
우선은 몇분이라도 예고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그러한 절차도 없이, 단속원은 '무조건 딱지 붙이고 도망가면 끝'인 비양심적 행정입니다.
실 생활에서 자주 있을 수 있는 잠깐의 주정차에 대한 의견 진술을 아예 인정 않고 있습니다.
구청은 딱지 붙이고 쏜살같이 도망간다. 너희 힘없는 시민은 무조건 돈 내라, 이거 아닌가요?
아무리 세수가 중요하다 해도, 시민의 생활권을 이렇게 무참히 밟아버리며 강력하고 일방적 단속 및 벌을 주는 이런 행태는,
너무나 심한 영등포구청의 힘없는 시민들에 대한 제왕적, 폭력적 주차 단속 아닌가요?
이를 규탄하며, 이에 대한 근본적 대책을 마련하고 시정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구청장은 이 문제를 진짜 심각하게 생각하시고, 추악하고 더럽지 않은, 양심있는 구청, 구청장이 되기 바랍니다.
구청 직원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시민들이 동의할만한 사안이라 믿습니다.
첨부파일